본문 바로가기

이름모를그녀들

여자꼬시기 아이폰 어플에 올라온 처자들

오늘도 어김없이 한가하고 심심하여 여자꼬시기 어플을 돌려봅니다;;;

두둥~




우헐헐

연예인급 얼굴에 가슴또한 빵빵하니.. 볼륨을 좀 넣어준거 같지만

상관없습니다 ㅋ

일단 감상합니다!!






이름: 라나

나이: 23

근데 이렇게 이쁜여자가 뭐하러

이런 어플을 할까 의심이 가기 시작합니다...






하앜 이분 전나 귀엽습니다

냠냠^^







이번엔 이진아 22살 

프로필 자기소개를 보니 즐건밤 같이 보내실분을 찾는다는...

카톡 아이디도 적혀있고..

이정도 레벨이면 초당 백개의 메시지는 받을수 있을텐데 ㅋㅋ

왠지 조건만남 혹은 사기가 아닐까 의심이 되지만 카톡으로 연락해 보지 않아서-_-;;





이분 와꾸도 상당하군요 ㅎㄷㄷ

벗은건지 입은건지..업소녀 삘이 좀 나긴 하지만

일단 그래도 좋습니다^^













이분은 인증라벨이 붙어있군요;;;

왠지 믿음이 가고 업소녀가 아닌 민간인인듯한 느낌이 나네요







이분은 외쿡인인가 봅니다-_-;;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이분도 왠지 외쿡인? 인듯한 포스







말도 안되게 개 이쁨니다!!!










이분은 레알 외쿡인 맞네요^^








빤스?가 그대로 노출이 되있는 이미지..

훌륭하네요~










어플에 있는 즉석만남게임을 터치해보았습니다...








땡기세요?

이게 머지?


네, 혹은 아마도를 터치하면 

돈내라는 안내가 나오는군요-_-;;

하앜





한달에 10달러면 만천원정도..

뭐 이런 초미녀급 여신들과 만남을 할수있다면

저얼때 아깝지 않지만서뤼..


왠지 너무 예쁜여자들이 많아서 의심이 간다능 결론

간간히 커뮤니티에서 어플로 여자꼬셨다는 후기를 보기도 하지만

왠지 난 안될꺼 같다능 ㅋㅋㅋ



어쨌거나 나처럼 심심한 횽들은 함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름모를그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헨티나 응원녀의 절규  (0) 2014.07.11
왕좌의 게임 시즌3 8화 창녀  (0) 2013.05.28
텐프로급 모델 처자들  (0) 2013.05.27
몸매 좋은 중국모델  (0) 2012.11.11
태닝의 헬스걸  (0) 201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