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10 - [중국미녀] - 중국 최고의 모터쇼걸 씨에멍(谢梦)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으로 리메이크한 영화 토탈리콜

사실 이 영화를 본지는 꽤 되었지만 소장용으로 저장해놓고 오늘 다시 보다가 잉? 이런장면이 있었나?

창녀 컨셉의 가슴셋달린 여자가 윗옷을 훌렁벗으며.. 야한 서비스를 제공할듯한 제스처를 취한것이다

짧았지만 강렬한 장면이라.. 본의아니게 찾아보게되었는데

영화 토탈리콜에 등장하는 가슴 셋달린여자! 크하핳 재미난다

그녀의 이름은 케이틀린 리브

다행?스럽게 슴가세개는 특수분장이라고 한다..



2013/08/26 - [서양미녀] - 영국의 섹시스타 케이트 베킨세일 Kate Beckinsal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요즘 즐겨보는 아프리카 방송 BJ안젤라 천사님^^ 몸매 얼굴 모두 섹시함 냠냠


메딕 코스프레가 먼지 동영상 보고 알아씀..

그냥 간호사 코스프레였던거임 ㅋㅋ

근데 이런 간호사 있음 환자들 병 생길지도 모르겠네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Guess Lingerie: Kate Upton



존 섹 시 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도젠 크로스 (Doutzen Kroes)

보그 스페인 2013년 9월 최신호 패션잡지 화보




2013/05/08 - [서양미녀] -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다우츤 크로스(Doutzen Kroes)

프로필및 더 많은 사진을 보실수 있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빅토리아 실브스테드 (Victoria Silvstedt | Karin Victoria Silvstedt)


국적: 스웨덴

생년월일: 1974년 9월 19일 

나이: 38세

키: 178cm

몸무게: 63kg



38세의 나이에도 몸매가 정말 육감적이네요^^

얼굴만보고 미쿡인인줄 알았는데 원래는 스웨덴 사람이군용..

전형적인 백인스타일.. 좀 노안인 바비인형이 연상되네요 크크



가슴은 성형한거겠죠? ㅎ





에르메스백이 눈에 띄네요~









캐주얼한 복장에 구찌백도 느낌좋은데요~























벤트리..

레드원피스 완전 섹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빅토리아 시크릿 최고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Alessandra Ambrosio)


생년월일: 1981년 4월 11일 (32세)

국적: 브라질

관련사이트: alessandraambrosio.com.br

키: 178cm

몸무게: 51kg

영화: 007 카지노 로얄

직업: 패션 모델, 슈퍼모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012/10/30 - [서양미녀] - 금발 초섹시 모델 린제이 마리 Lindsay Marie


프로필과 더 많은 사진은 위 링크에 있쌈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홍콩이 낳은 최고의 미녀스타 안젤라베이비


와이탄 화보 (外滩画报)라는 중국상해 패션잡지 화보촬영을 했네용..

완전 여신급 외모...성형의혹을 받고 있지만.. 이정도라면 성형할만하다라는 평이 대부분 ㅋ

너무너무 예쁜건 사실입니다



2013/09/12 - [중국미녀] - 안젤라 베이비 미니영화 시사회


2013/05/07 - [중국미녀] - 안젤라베이비 넌 누구냐? 멀 먹고 이렇게 이쁘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