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미녀

김아중 패션 화보

김아중님이 코스모폴리탄 패션잡지에 실렸네요

올봄 키룩이라고 하는데용 아중님의 아름다움보단 의류나 신발 악세사리에 촛점을 뺏겼네요





드레스는 평범한듯

핫핑크 힐은 이쁘네요 디올 가격미정





이런옷은 어디서 입고 다니질 못하죵? ㅎ






신발은 루부탱 가격미정









레이벤 선글라스 25만원 (RB3025 112/69)

 요런 칼라를 뭐라고 하나요? 토마토레드? ㅋ





드레스 구찌 가격미정 소매를 짤라버리고 싶네요

구두 입생로랑 가격미정





모두 발렌시아가 제품이라는데

스커트 가격만 1천3백56만5천원

ㅎㄷㄷ







코트는 구찌.. 살짝 촌빨날림

구두는 불편하겠지만.. 이쁘네요

구찌 가격미정






펜디 상의 3백23만원

스커트 2백92만원


슈즈는 어울리지 않는 코디네요;;





전체적으로 그다지..그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