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양미녀

독일이 낳은 포르노스타 메디슨 아이비 Madison Ivy

 

 

독일이 낳은 포르노스타 메디슨 아이비 Madison Ivy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느긋하게 포르노를 감상하고있는데 왠 몸매 개쩌는 처자가 등장!

얼굴은 뭐.. 좀 무섭게 생겼지만 눈빛이 완전 섹시해~! 누구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이름은 Clorisa Briggs

원래는 갈색머리이고 금발은 염색한거라네요...

1989년 6월 14일생 출생은 독일, 미국 텍사스에서 자랐다고 하네용

캘리포니아로 이사후에 패스트푸드점에서 알바도하고 볼링장에서 수리공으로 일하기도 했는데요

나중에 스트립클럽에서 일하다가 포르노 배우 Aurora Snow의 추천으로 포르노영화에 데뷔하게 되었다고합니다

B컵이였던 그녀는 2009년에 500CC식염수 보형물을 넣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개인트레이너와 요가강사를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전은... 그녀의 키가 겨우 150cm라는데 비율이 좋아서 전혀 그렇게 안보인다는게 함정!

 

출연작이 엄청나게 많네요-_-;;

 

 

 

 

 

 

 

몸매 좋은 여자만 입을수있다는 밀착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