喜屋武ちあき 캰 치야키!

완전 귀엽습니다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013/04/23 - [중국미녀] - 가슴뛰게 만드는 중국 초미녀 왕신이(王馨漪 Wang xin yi)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중국에서는 하얗고 피부좋으면 미녀인데.. 이런애가 드문데.. 청순하니.. 이쁘네용~

 

중국 창샤지역 지하철 오픈했다고 홍보? 기념사진 촬영한듯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덴마크 슈퍼모델 니나 아그달 Nina Agdal

 

 

생년월일: 1992年3月26日
국적: 덴마크
신체사이즈: 84-60-89
키: 175 

 

 

개이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高兮妍 Gao xi yan 까오씨옌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3월 3일
혈액형: AB
키: 165
몸무게: 47
신체사이즈: 90,62,88

 

 

아래는 그물망사를 입고 북경번호판 오토바이를 타고있는 중국모델 까오씨옌입니다용

개 이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간만에 중국영화를 보았습니다

'더 익스트림 폭스' '비호외전(非狐外传)' 이라고..

꼬리달린 여우귀신 나오는 내용인데...

공포는 아니고.. 살짝 코믹스럽습니다

 

뭐.. 내용 따위가 중요한게 아니라.. 여자 주인공이 이쁘지는 않았지만 가슴이 살짝 돋보여 포스팅해봅니닷

 

周秀娜 Zhou xiu na 조쉬유나

영문이름 Chrissie Chau

생년월일 1985年5月22日

키: 170

몸무게: 42키로

출생지: 广东潮州

신체사이즈: 81-55-83

 

출생지는 중국광동성 시골인데 홍콩에서 학교(St Margaret's Girls' College)를 다녔네용

얼굴에서 약간 광동 냄새가 납니다~

하지만 몸매는 베뤼굿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엠버 허드 Amber Heard
생년월일: 1986년 4월 22일

2010년 양성애자라고 밝히고 '타샤반리'(Tasya van Ree)와 교제
2011년 헐리우드 스타 조니뎁과 처음 만난후 2013년 공개 교제
2014년 조니뎁과 약혼 

 

 

 

엠버허드와 타샤반리

왠지.. 타샤반리가 남자역활일꺼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

 

 

 

 

오~ 역시 조니뎁.. 간지가 살아있습니다

나이차이가 23살.. ㅎㄷㄷ

딸같은 나이인데..

전혀 그렇게 안보이는게 함정

 

 

 

 

 

 

 

 

 

 

 

 

 

 

 

엠버허드가 플레이보이 클럽에는 왠일일까요?

ㅎㅎ

 

 

 

 

 

 

 

 

니콜라스 케이지와 드라이브 앵그리를 촬영했었네요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중국 게임 덕후들의 여신 예즈쉬옌 叶梓萱

 

중국이름: 叶梓萱 (Ye zi xuan) 예즈쉬옌
영문이름: Yoyiki.Una
생년월일: 1992년 11월 14일
중국상해출신
혈액형: 0형
키: 170
몸무게: 42
신체사이즈: 88-55-85
2010년 차이나조이 최고아름다운 쇼걸

 

 

얼굴은 그냥그런데.. 몸매가 조낸 슬림하고 슴가가 빵빵해서 터질듯함

차이나조이에서 최고아름다운 쇼걸에 선정되고 각종 온라인 게임사이트 전속모델로 활동

최근 드라마에 진출하여 활발한 활동중!

 

역시.. 여자는 몸매좋고 슴가가 커야함;;

 

 

 

 

 

 

 

 

 

 

 

 

슴가가 삐집고 나오네~

뒤에놈 눈돌아가는거 보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괴체 여친 '앤 캐스린 브로멀'

Ann Kathrin Brommel

 

독일 축구선수 '마리오 괴체'의 여친 '앤 캐스린 브로멀'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제 기준으로 미녀는 아니지만 몸매도 썩 나쁘지 않고 심심해서 포스팅해봅니다~

 

 

 

 

 

 

 

결승전 그것도 결승골을 넣은 승리자의 영광의 우승 키스!

이제 겨우 22살인 그에게 인생에 한번있을까한 감동의 순간일꺼같습니다

얼마나 짜릿할까요? 부럽

 

 

 

 

 

 

 

 

살짝 분위기를 잡다가....

 

 

 

 

 

 

팔팔한 괴체는 따믁따믁할 생각에 바로 섯네요-_-;;

서양 사이즈는 아닌듯;;

 

 

 

 

FHM 잡지로 이름을 알렸다고 해용

 

 

 

 

 

 

 

몸매는 좋습니다~

 

 

 

 

 

 

 

 

 

 

 

 

 

 

 

 

자신의 페북에 올린 셀카분위기가 더 좋아보이네용

어쨌거나 괴체덕에 덩달아 유명해진 괴체여친 앤 캐스린 브로멀이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프랑스 미녀앵커

Melissa Theuriau

Mélissa Theuriau

멜리사 도리오

 

예전에 한창 날렸던 프랑스 미녀 앵커 멜리사 도리오 입니다

프랑스는 앵커가 거의 여신급이구나.. 라고 생각했던적이 있는데

소피마르소 말고는 딱히 프랑스 여자는 잘 몰랐지만 둘다 눈이 정말 빨릴듯이 예쁘죠

 

 

우선 동영상으로 프랑스어는 이렇구나 .. 목소리도 들어보시공~

 

 

 

 

 

 

 

 

 

 

 

 

 

 

 

 

 

 

외모도 최고지만 패션도시답게 의상, 화장, 헤어.. 빠질게 없습니다욧

 

 

 

 

 

 

 

 

 

 

 

 

 

 

 

다양한 표정도 압권입니다~ 연기자를 햇어도 대박났을듯...

 

 

 

 

 

 

 

 

 

컬러렌즈를 낀건 아니겠져?

밝은 갈색? 머리색하고 같으네요..신기

 

 

 

 

 

 

주변남자들이 ... 혹성탈출을 연상시키네요-_-;;

 

 

 

 

 

 

 

 

미녀를 차지한 이 오크남의 표정이 ;;;; 으앜

 

 

 

 

 

 

염장 확실하게 질러줍니다~

 

 

 

 

 

 

 

이 남자 국적이 어딘지 의심스럽게 생겼습니다;;

 

 

 

 

 

 

이 남자 오른손이 정상아닌거 맞져? -_-;;

돈이 정말 많은가 봅니다~~

역시 남자는 돈! 흐규흐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